원작의 엄청난 흥행으로 리메이크 또한 기대를 불러일으켰던 천녀유혼입니다.
분명 3편의 원작 모두 아주 예전 봤던 기억은 나는데 자세한 내용은 생각이 안나네요.
아 이 영화는 고전이야기로도 있습니다.
저는 섭소천이라는 제목으로 읽은것같네요.

간단한 내용은 섭소천이라는 여자귀신이 남자를 홀려서 원기를 흡수한다는 것인데,
섭소천은 사실 심성이 나쁜귀신은 아니고 할망구 나무요괴때문에 억지로 그러는 것입니다.
그래서 모두 힘을 합쳐 나무요괴를 때려잡는 아주 정의로운 스토리...
이렇게만 보니까 권선징악이라는 중학교급 고전소설로 추락하는 느낌이ㅜㅜ

플짤은 초반부에 섭소천이 영채신을 유혹하는 장면입니다.
(용량관계로 3개로 나눠서 이어붙였으니까 혹시 자동으로 안넘어가면 넘김버튼눌러서 보세요)



왼쪽이 원작에서 섭소천을 맡았던 왕조현이고, 오른쪽이 이번 리메이크의 유역비입니다.
다행히도 보통 리메이크는 원작을 못따라간다고 많이들하는데, 이번엔 평이 꽤 괜찮습니다.
저도 재밌게봤고 유역비를 워낙 좋아해서^^;

5월 4일에 홍보차 처음 한국에 온다고 하는데 유역비 팬들은 많이 들떴겠네요.
12일에 극장에서 개봉하면 꼭 보러갈겁니다!
DVD도 사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