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16강 진출! 새벽에 볼까말까하다가 엊저녁에 탁구치고 매우 피곤해서
그냥 자고 일어났더니 2:2 po삽질wer에도 불구하고 진출했다는 소식이 반기는군요.
조 2위로 올라가서 새벽에 축구보지 말고 11시에 보라는 배려인듯ㅋㅋㅋ



으악 진짜 보는 내가 손발이 오그라든다ㅋㅋㅋㅋㅋㅋ
"제가 골 좀 넣겠습니다." 인사하는 것도 아니고ㅋㅋㅋ
헤딩하려다 안될것같으니까 발 밀어넣기ㅋㅋㅋㅋㅋㅋ
예의바른 청년이야...



김남일 반칙 태권축구ㅠㅜㅋㅋㅋ 아 정말 비겼으니 그나마 다행이지 졌으면...
솔직히 저 상황은 누가봐도 프로선수로서 욕먹을만했다. 더군다나 국대경기에서;
아내 김보민 아나운서 미니홈피까지 털리고 있는건 좀 그렇지만 다음엔 잘좀하자 남일형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