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참가도 할겸 간단히 올해의 목표를 적어보자.역시 나는 대단한 정보 창출능력은 없기에 올해도 소소하게 나만의 얘기로 채워나가려고 한다.게임이 주된 생활은 그만두었기에 대부분 책과 그에 대한 감상이 주가 될 듯 하다.약간의 기준을 세워볼까.1. 한 달에 서적에 관련된 포스팅을 2회 이상하자. 이렇게하면 책도 읽게 되므로.2. 방문객 수나, 댓글 및 방명록엔 연연하지 말자. 어짜피 나 좋자고 하는 블로그니까.3. 의미없는..
블로그에 광고를 게재하게 되었습니다.사실 본문의 가독성 때문에 상단에 달지, 하단에 달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다소 방해가 되더라도 상단이 제일 깔끔한 것 같습니다.하루 방문자가 그렇게 많지 않지만 나중에라도 불편하다는 의견이 자주 들린다면하단으로 내려야겠다고 생각은 하고 있습니다.딱히 수익을 올린다기보다는 새로운 것을 해보고 싶은 취지였으니모쪼록 너그러이 봐주시기 바랍니다 ^^2010. 11. 9 가독성을 위해 광고..
이 블로그는 본인의 취미일뿐 어떠한 책임감이나 의무를 가지고 운영하는 것은 아닙니다.그저 내가 아는 것을 공유하고, 함께 즐기는 취지에서 소박하게 채워나가려고 합니다.그래도 나름대로 몇가지 규칙은 정해보았습니다.틈틈히 생각나면 새로 추가하려고 합니다.1. 정상적인 댓글에는 반드시 답글을 달기2. 방문해서 글을 남기신 분의 사이트에 나도 방문하기3. 속칭 키보드 워리어는 되지 말기많이 부족하겠지만, 서로의 따뜻한 교류로 발전해 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